산업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 진행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간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 전 품목 최대 60% 할인
16일 이니스프리 공식 라이브 참여 고객 대상, 최대 12% 추가 할인 쿠폰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 간 최대 60%의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 채널 별 1회씩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3월 멤버십데이’에는 수분력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신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크림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상은 트루 히알루론 수분/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 소용량 2종이다. 이외에도 메이크업 브러시 아이템들도 최대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점차 따스해지는 날씨에 맞춰 봄 나들이 계획 중에 있다면 이번 멤버십데이를 이용해보자.

 

이와 더불어 다양한 결제 제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8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과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삼성카드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멤버십 첫 날인 오늘(16일) 오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공식 라이브참여 고객 대상으로 ‘타임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두 곳 모두 사용 가능하며 최대 12%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타임 쿠폰인 만큼 오프라인의 경우 발급일 당일까지, 온라인의 경우 방송 시간 내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므로 한정 혜택도 놓치지 말자.

 

카테고리 별 최대 60%의 통 큰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수단 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3월 멤버십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