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홍콩반점,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3천 원 프로모션

블랙데이 당일 매장 방문 시 짜장면 3천원에 제공
17일부터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통해 4천 원 할인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블랙데이를 맞아 오는 14일 단 하루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3,0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홍콩반점은 2014년부터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비공식 기념일인 '블랙데이(4월 14일)'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오랜 기간 홍콩반점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짜장면 3,000원 할인 외에도 배달 앱을 통한 일주일간의 통 큰 할인 혜택까지 마련했다.

 

먼저 홍콩반점은 블랙데이 당일인 4월 14일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반점 '짜장면'을 3,000원에 판매한다. 홀 영업을 하지 않는 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시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최대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홍콩반점 브랜드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ID 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의민족 및 배민1을 통한 배달·포장 주문 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 가능 매장 및 최소 주문 금액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이하는 블랙데이에 지난 17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통 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데이에는 홍콩반점의 짜장면을 먹는 날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10년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6년 개점한 홍콩반점0410은 짬뽕 전문점으로 시작해 합리적인 가격에 중식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오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