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GS프레시몰, ‘소(牛)!프라이즈’ 행사 투쁠 한우 최대 67% 할인

매달 프리미엄 한우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소(牛)!프라이즈’ 행사 진행
6월 1일 11시부터 2일 11시까지, 투쁠(1++) 불고기 300g 9,900원에 판매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장보기몰 GS프레시몰이 단 하루 프리미엄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소!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소!프라이즈’ 행사는 지난 4월부터 GS프레시몰에서 투쁠(1++)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를 초특가로 선보이고 있는 행사다.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물가인상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맛있는 한상을 즐길 수 있도록 ‘소!프라이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지난 4월에는 한우 투쁠(1++) 등급 구이용 등심 300g을 오픈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 1,000개를 모두 완판하였으며, 5월에는 투쁠(1++) 등급 한우 세트 2종(구이 900g, 모둠 900g)을 약 1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GS프레시몰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한우 투쁠(1++) 불고기를 1등급 가격에 제공하는 3번째 ‘소!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우월한우’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 경북 안동 GS리테일 지정 농장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생산되며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행사는 6월 1일 11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1인 2개 한정으로 총 2천 개의 물량이 준비됐다.

 

김호섭 GS리테일 프레시몰 축산MD는 “매월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을 덜고 맛있는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물가안정에 부합되는 프레시몰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프레시몰은 6월 1일 ‘소!프라이즈’ 행사를 시작으로 10일 ‘과일대축제’, 20일 ‘수산대축제’ 등 물가안정 위한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