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국민카드,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 공개

“무엇이든 다, 어디서든 다” KB Pay! “다 되는” 결제서비스 소개
본편과 프리퀄로 구성, 사회관계망서비스(유튜브, 인스타그램)를 통해서도 공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하든‘다 되는 페이, KB Pay’를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 되는 페이 KB Pay’라는 광고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결제 상황에서 KB Pay 하나면 다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국민카드 전속모델 박서준이 광고 모델로 참여해 자주 가는 카페부터 대중교통, 주유소, 심지어는 노상 과일 가게까지 KB Pay로 결제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보여주며 KB Pay의 범용성과 확장성을 표현했다.

 

또 일상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재미있는 상황을 연달아 속도감 있게 보여주는 영상 편집도 시청자들의 관심과 집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버스도, 계좌로도, 다른 카드도, 포인트로도, 비가 와도, 여기서도’등 ‘무엇이든, 어디서든 KB Pay는 다 된다’는 메시지를 ‘됩니다’라는 하나의 단어로 짧고, 반복적으로 표현해 시청자의 재미와 공감을 불러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본편 광고에 앞서 이달 초 공개된 프리퀄 편에서는 광고 촬영현장의 모습을 담았다. 마치 메이킹 장면을 연상케 하며, 촬영 시작과 동시에 ‘됩니다’ 멘트 하나로 감독의 OK 컷 사인을 받은 박서준이 생각보다 간단한 촬영에 의아함을 드러내는 장면이 공개되며, 본편에 대한 흥미와 기대감을 보여줬다.

 

KB국민카드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이 페이 서비스가 필요한 순간 “KB Pay는 다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떠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KB Pay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좀더 쉽고 유쾌한 메시지로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 일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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