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PC삼립, 네이버 해피빈과 소외계층 겨울나기 지원 ‘호빵℃ 캠페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SPC삼립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호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통해 진행되며 SPC삼립은 소비자 참여 건수에 따라 해피빈 모금함에 적립되는 기부금과 매칭해 최대 1억원의 지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지원금은 다문화ᆞ한부모 가정,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이 난방비ᆞ방한용품 지원, 주거환경 개선, 연탄지원 등 선택한 지원 분야에 따라 기부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2월 4일까지 진행되며 굿액션 페이지에서 나의 호빵 취향 및 기부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를 참여하거나 에너지 취약계층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SPC삼립은 ‘호빵℃ 캠페인’의 일환으로 12월 중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SPC삼립은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PC삼립은 다양한 상생활동을 통해 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포켓몬빵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로 기부하는 ‘해피드림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무료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