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PC 배스킨라빈스, ‘원더랜드 스노우볼’ 2종 사전예약 진행

워터볼, 무드등, 오르골 등 다양한 기능…동화 같은 분위기 완성할 굿즈
베어, 펭귄 총 2가지 디자인…연말 인테리어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특별하게 완성해줄 ‘원더랜드 스노우볼’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원더랜드 스노우볼’은 △허그미 베어(레드) △러브미 펭귄(네이비)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화에 등장할 것 같은 베어와 펭귄으로 크리스마스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하단에 있는 스위치 하나로 반짝이는 글리터가 회전하는 워터볼, 감성 무드등, 캐롤과 잔잔한 멜로디가 자동 재생되는 오르골 등 다양한 기능으로 전환할 수 있어 연말 인테리어 소품이나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풍성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사이즈 사전예약 시 굿즈 2종 중 1개를 3천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행사가 종료된 내달 1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판매한다.

 

또, 1일부터 7일까지 해피앱에서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페이 전액 결제 시 1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재고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모두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연말을 만들어줄 첫 번째 굿즈로 ‘원더랜드 스노우볼’을 선보인다”며 “친구와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연말 시즌,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동화처럼 행복한 홀리데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