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KGC인삼공사, 창업 124주년 ‘Healthy Birthday’ 프로모션

대한제국 1899년 삼정과 설치 이후 124년간 고려인삼 전통 이어나가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KGC인삼공사가 창업 124주년을 맞아 내달 8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Healthy 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대한제국 고종 36년인 1899년 조선 왕실 내 홍삼관련 업무를 위한 삼정과가 설치된 이후 124년간 고려인삼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고려인삼의 정관장은 기나긴 역사 속에서 쌓아온 위상과 우수성, 혁신 DNA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특산품의 대명사가 되었을뿐만 아니라 전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1위, 시장점유율 42%를 기록했다.

 

KGC인삼공사는 창업 124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각각 3/6만원의 가격 혜택이 제공되며 기획세트인 ‘홍삼정X마누카꿀 시그니처 에디션’과 신제품인 ‘정관장 장수:율’, ‘정관장 홍삼마누카’ 제품도 가격 혜택과 증정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고려인삼의 ‘정관장’은 뛰어난 약효와 기능이 탁월해 소비자의 오랜 사랑을 받았다. 실제로 정관장 홍삼의 기능성은 정부로부터 과학적으로 인정받았다.

 

지난 2002년 국민건강을 증진하고 소비자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이 제정된 이후 정관장 홍삼은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KGC인삼공사 R&D본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8년 ‘혈행개선’, 2009년 ‘기억력 개선’, 2012년 ‘항산화 작용’, 2014년 ‘갱년기 여성 건강’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정관장 ‘홍삼오일’ 소재로 ‘남성 전립선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아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RXGIN CLEAN)’ 제품을 출시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 터닝미’, ‘화애락 와이즈미’,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장수:율(匠水:律)’ 브랜드를 런칭하고 계약 재배한 상황버섯과 영지차가버섯 등의 자연소재를 신제품으로 연달아 출시하는 등 효능 특화 차별화에 집중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이상원 영업실장은 “정관장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계인의 내일’을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를 위해 한길만을 걸어왔다”면서 “창업 124주년을 맞아 오랜 세월 꾸준히 정관장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