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디프랜드, 한국소비자원과 안마의자 안전사용 캠페인 진행

올바른 안마의자 생활 확산…메신저와 오프라인 교육 통해 캠페인 홍보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한국 소비자원과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한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올바른 안마의자 소비생활을 확산하고자 추진됐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사용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소비자들이 안마의자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 주요 안전 유의사항을 메시지로 담고, 온/오프라인 홍보, 출장 방문 시 소비자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메신저 발송을 통해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홍보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국 소비자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긴밀한 민관 협업을 바탕으로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모범이 되어 우리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들의 안전의식 재고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쏟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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