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우리은행, PB고객 전용 페이지에서 실시간 1:1 채팅상담 제공

WON뱅킹 리뉴얼, 전문가 칼럼, 무료주차 등 PB고객 비대면 전용 콘텐츠 신설

 

[파이낸셜데일리 유호상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우리WON뱅킹 PB(Private Banking) 고객 전용 페이지인‘투체어스(TWO CHAIRS)’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PB고객에게 차별화된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PB고객 전용 콘텐츠 신설 ▲전용 페이지 개인화 ▲직관적인 UX(사용자경험)/UI(사용자환경) 개선 등을 중심으로‘투체어스(TWO CHAIRS)’페이지를 리뉴얼했다.

 

특히 비대면 PB고객 전용 콘텐츠는 ▲실시간 1:1 채팅 상담 ▲이달의 전문가 칼럼 ▲무료주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우선 영업점 방문 없이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과 실시간 채팅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무, 부동산 전문가 칼럼 구독과 1:1 상담 자문서비스도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말·공휴일에 우리은행 본점 방문시 최대 4시간 무료주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용 페이지에 개인화 배너를 생성해 대여금고 정보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내년 1월 31일까지 페이지 리뉴얼 기념‘TWO CHAIRS 고객님께 드리는 추첨 선물!’이벤트도 실시한다. PB고객에 한정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영화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PB고객님들이 우리WON뱅킹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와 콘텐츠를 개발했다”며,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