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이다.
이번에 론칭한 ‘힐어스(Heal us)’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에센스 성분을 70% 함유해 맑게 차오르는 수분 광채 피부 표현 및 피부 투명도·광채·밀착력까지 24시간 지속시켜주는 ‘숨결 쿠션 글로우’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다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 글로우 피부를 연출해 주는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톤 코렉팅부터 커버, 컨투어링까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민감한 피부까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에 따른 피부 톤과 무관하게 누구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뉴트럴 컬러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숨결 쿠션 글로우’는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투명하고 건강한 메이크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독자 62만 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디어제리는 맑고 촉촉한 수분 광과 스킨케어를 한 듯 편안한 사용감을 가진 쿠션을 위해 제품 기획부터 품평 등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향후 제품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론칭 기념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건강하게’ 할 수 있기를 바라는 고운세상의 진심을 담아 준비한 첫 번째 컬렉션 ‘숨결 글로우’ 라인을 통해 패키지를 눈으로 보는 순간부터 제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메이크업의 모든 과정에서 피부는 물론 내면과 외면 모두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