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 말린 배·리치’ 출시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이상 기록한 ‘자연은 더 말린’, 새로운 맛 배·리치 출시
리얼 제로 칼로리로 달콤한 과즙맛과 향은 그대로,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웅진식품이 ‘자연은 더 말린 배, 리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자연은 더 말린’은 리얼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로,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 맛에 당류는 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잘 말린 과일을 온도, 압력, 추출시간 등 최적의 조건으로 추출하여 과일 본연의 상큼함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은 더 말린 배’는 달콤한 국산 배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이며,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과 함께 즐기면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을 극대화해서 즐길 수 있다. 

 

‘자연은 더 말린 리치’는 상큼하고 달콤한 열대과일 리치의 맛과 향을 담아낸 제품으로, 평소 자주 즐기지 못하는 리치를 온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은 더 말린 배, 리치는 전국 각종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자연은 더 말린은 지난해 2월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지난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이상을 기록했다. 

 

최근 제로 음료가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과일 음료 시장에서 보기 드문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자연은 더 말린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로운 맛을 개발하는 데에 더욱 공을 들였다”며 “다가오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상큼 달콤함을 담아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