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롯데GRS, ‘롯데잇츠’ 리뉴얼 1주년 기념 ‘백원딜 이벤트’ 실시

자사 앱 신규 회원 대상 ‘백원딜’ 및 모든 회원 대상 ‘반값딜’ 쿠폰 제공
지난해 하반기 회원수 300만 달성 및 금년 400만 앞둬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자사 앱 ‘롯데잇츠’의 리뉴얼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일주년 맞이 당신을 위한 백원딜(이하 일당백)’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롯데잇츠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한 일당백 이벤트는 자사 앱 회원 대상으로 전 브랜드의 인기 메뉴(△롯데리아 새우버거, △엔제리너스 블루베리 스무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를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브랜드별 인기 메뉴(△롯데리아 새우버거,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단돈 100원에 구매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백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당백(반값딜, 백원딜) 이벤트는 15일 오전 9시부터 롯데잇츠 앱을 통해 제품별 1인 1회 다운로드 후 온·오프라인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롯데GRS는 그간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예능인 황광희와 임직원이 함께 ‘일당백’ 이벤트의 준비 과정을 재치 있게 담은 유튜브 영상을 지난 14일 ‘솔코스테이지’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롯데GRS는 지난해 3월 롯데잇츠 앱 런칭 3주년 당시 고객들의 편의성과 다양한 혜택을 확대하고자 △간편 결제 기능, △가입 절차 간소화, △등급별 할인 등 시스템 측면의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전년 대비 월 평균 순 이용자수(MAU)가 약 61% 증가 및 하반기에는 앱 회원 수 300만을 넘어서기도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24년 롯데잇츠 앱의 누적 회원 수는 전년 대비 두배 이상 증가하는 빠른 상승세를 보이며 400만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며, “롯데잇츠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