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라이프, 2024 영업대상 시상식 개최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이영종)는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2024 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THE VICTORY’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시상식에는 영업가족과 임직원 등 약 14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설계사와 관리자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로 다양한 시상을 실시하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음악경연 프로그램 우승팀의 합창 그룹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신한라이프가 본원적 경쟁력 확보를 통해 TOP2로 도약하고자 비즈니스 이노베이션(Business Innovation) 전략을 추진한 후, 첫번째로 개최된 시상식인 만큼 모두가 원팀(One Team)이 되어 소통하고 쉼 없이 달려온 수상자들에게 의미가 한층 더해졌다.

 

영예의 대상 수상은 △TFC채널 정인택, 오정훈, 유일영 △LFC채널 김순진, 김현경, 조용수 △하이브리드채널 김민정, 강제희, 박종진 △제휴채널 이은주, 박유정, 천홍희 등 뛰어난 성과를 낸 설계사와 영업관리자가 차지했다. 

 

참석자들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목표를 성취한 동료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네며 올 한해에도 고객에게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신한금융그룹 진옥동 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여러분이 있었기에 고객과 회사의 가치를 높이고 그룹의 자부심이 높아졌다”며, “신한라이프가 고객님들께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신한라이프 이영종 사장은 “업의 경계를 뛰어넘어 무한경쟁이 벌어지는 시장환경 속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보여 준 수상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영업가족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회사를 믿고 달려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