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광동제약, ‘비타500 ZERO 스파클링’ 병 제품 출시

무(無)당·무(無)카페인·제로(0)칼로리, 비타민 담은 건강한 ZERO
대용량 탄산…청량하고 시원하게 카페인 대신 건강한 에너지 UP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건강한 비타민C에 청량함을 더한 ‘비타500 ZERO 스파클링’ 병(150ml)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타500 ZERO 스파클링은 기존 비타500 ZERO의 상큼함에 산뜻한 청량감을 더한 음료다. 비타민C 500mg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가 함유되어 있으며, 당류· 칼로리가 제로(0)다. 

 

또한 카페인이 없는 것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상큼한 맛과 톡 쏘는 탄산으로 더운 날씨에 즐기기 제격이다.

 

해당 제품은 온·오프라인 유통·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슬로건으로 2001년 출시돼 2023년까지 누적 73억 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건강한 비타민C를 가득 담은 건강 드링크로 자리매김했다.

 

광동제약은 지난해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비타500 ZERO를 선보였으며, 올해는 전속 모델로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하는 등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로 인해 청량감 있는 음료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비타500 ZERO 스파클링이 건강한 탄산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