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성쎌틱, 산뜻한 실내 관리 ‘사계절 제습기’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대성산업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가 사계절 습도 조절이 가능한 가정용 제습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대성 사계절 제습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지만 사용의 편리함과 강력한 제습 성능을 자랑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대성 사계절 제습기’는 3단계 LED 센서등으로 현재 습도를 직관적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습기가 많은 구역에서 가동 시 결로 및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5L 대용량 물통으로 잦은 물통 비움 없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배수 튜브 설치도 가능해 배수도 편리하다. 또한, 최저 35dB 저소음 작동으로 소음 피로도 없이 조용하게 제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쾌적한 적정 습도를 알아서 맞춰주는 ‘자동 제습 모드’, 10초 동안 조작이 없으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는 ‘수면 모드’, 주변 습도와는 무관하게 조정 및 작동이 가능한 ‘연속 제습 모드’를 갖췄다.

 

한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사계절 제습기를 예약판매하며, 해당 기간동안만 할인된 얼리버드 혜택가로 선보인다. 예약판매 제품은 6월 3일 일괄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우수한 성능과 함께 공간 편의성까지 높인 제습기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더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생활가전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