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짐빔, 괴식 페어링 팝업스토어 ‘짐빔괴식당’ 오픈

짐빔 캠페인 ‘즐겨봐, 우리대로!’ 메시지 담은 팝업스토어 기획
마라, 엔초비, 고수, 민트초코 새로운 재료와 메뉴로 특별한 경험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짐빔’이 괴식 페어링 팝업스토어 ‘짐빔괴식당’을 6월 7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성수동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짐빔이 지난 3일 론칭한 새로운 캠페인 ‘즐겨봐, 우리대로!’의 일환으로, 독특한 음식도 함께 모여 먹으면 하나의 장르가 탄생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짐빔괴식당’은 이러한 캠페인의 취지에 맞춰 특별한 메뉴와 공간, 이벤트를 통해 함께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4주간 마라, 엔초비, 고수, 민트초코와 같이 독특한 식재료를 활용한 이색 괴식 메뉴와 짐빔 하이볼을 제공한다.

 

매주 다른 테마의 메뉴와 공간을 선보이는 것도 특징이다. ‘마라’ 주간은 중화풍 식당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엔초비’ 주간은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분위기에서, ‘고수’ 주간은 동남아 현지 식당을 연출한 공간에서, ‘민트초코’ 주간은 디저트 카페 분위기에서 각 유명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괴식 요리를 선보인다.

 

주차별 괴식 메뉴는 ‘하수’와 ‘괴수’ 두 가지 등급으로 나누어 판매된다. 보다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하수’ 메뉴는 마라 감자튀김, 고수 핫도그 등으로 구성되었고, 도전을 요하는 ‘괴수’ 메뉴는 엔초비 케이크, 민초 치킨까스 등으로 준비되었다. 

 

마라탕 하이볼, 고수 하이볼, 엔초비 하이볼 등 주차별 재료를 활용한 이색 하이볼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볼 DIY 존’이 운영되어 방문객들이 가니쉬를 활용해 나만의 하이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짐빔 키링, 미니 하이볼잔 등 짐빔만의 특색을 가진 굿즈도 같이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포장 주문이 가능하며,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성수동 한정 배달 서비스로도 즐길 수 있다. 방문 전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짐빔 마케팅 담당자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함께 모여 더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독특한 음식 취향도 함께 모이면 ‘우리’대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짐빔괴식당’을 통해 함께할 때의 진정한 즐거움과 가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짐빔의 이색적인 팝업스토어 ‘짐빔괴식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짐빔 캠페인 사이트와 네이버플레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