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임영웅과 함께 한 2024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햇살담은 영웅라벨’ 제품 패키지 속 임영웅 활용해 만든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2년 연속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 ‘햇살담은’ 브랜드 가치 ‘간장에 대한 진심’ 전달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인간햇살’ 임영웅이 직접 브랜드 메시지를 전해 의미가 깊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에는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로 만든 간장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데 힘을 줬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간장을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햇살담은 영웅라벨’의 임영웅이 진심을 담아 정성스레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제품 패키지 속 임영웅을 활용해 현장감 가득한 상황과 위트 있는 구성으로 햇살담은 간장의 장점을 센스 있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인간햇살’이라고 불릴 정도로 햇살담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모델로 활약해온 임영웅씨와 함께 청정원 햇살담은만의 노하우로 진심을 담아 만든 간장의 전문성과 정성, 맛의 조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가치인 ‘진심’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청정원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마트 오디오 광고, 매대 모니터 등에도 송출해 ‘햇살담은 간장’만의 장점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지난해 가수 임영웅을 ‘햇살담은’의 모델로 발탁한 이후 연이어 올해에도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모델 임영웅의 활약이 더해져 올해 상반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모델 기용 전인 2022년 동기와 비교해 약 19% 상승했으며, 재계약 이후로는 8.2% 올랐다. 

 

또한, 지난 5월 있었던 임영웅 콘서트 ‘IM HERO 2024’에 약 10만 명의 관객이 방문하였고, 햇살담은 브랜드 영상 송출 및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긍정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