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MLB]추신수, 올스타 후보 선정…테임즈도 포함

'추추 트레인' 추신수(35·텍사스 레인저스)가 메이저리그(MLB)에서 뛰는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올해 올스타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MLB 사무국은 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 MLB.com을 통해 올스타 팬 투표를 시작하면서 양대리그 각 포지션별 후보를 발표했다.

추신수는 아메리칸리그 지명타자 부문 후보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서는 내셔널리그의 경우 포수 1명, 내야 각 포지션 1명씩 4명, 외야수 3명을 뽑는다. 아메리칸리그는 여기에 지명타자 1명을 더해 9명을 선발한다.

올해에는 추신수가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후보에 올라 팬들의 선택을 받게 됐다.

지난해 부상으로 고전했던 추신수는 올해 지명타자로 더 많이 나서고 있다. 그는 1일까지 타율 0.274 3홈런 11타점 1도루를 기록했다.

KBO리그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 출신 에릭 테임즈(31·밀워키 브루어스)도 내셔널리그 1루수 후보 한 자리를 꿰찼다.

NC 다이노스에서 3년 동안 활약하고 메이저리그에 복귀한 테임즈는 1일까지 타율 0.345 11홈런 19타점으로 맹타를 휘둘러 스타로 떠올랐다.

투표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24시간 동안 한 사람이 최대 5번 투표할 수 있으며 총 35차례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올해로 88회째를 맞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7월 12일 마이애미 말린스의 홈구장인 말린스 파크에서 개최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