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창원내곡도시개발 ‘에듀카운티’ 사교육비 절감 시키는 교육특화아파트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신개념 교육 특화 아파트의 테마를 내세워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창원 내곡 도시개발 '에듀카운티'를 소개한다.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유명학원을 설립해 입주민에게 교육서비스 제공하는 ‘교육특화아파트’는 부담스러운 사교육비를 절감 시킬 수 있는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녀들의 외부 학습적 능력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열띤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데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초등학생 등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셔틀버스(단지별 25인승 각 1대, 총 2대)까지 제공하는 등 교육특화단지로써 더욱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평가다.


에듀카운티 분양 관계자는 “교육특화아파트 전문 개발사와 손잡고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국내 최고수준의 명문학원을 설립하여 입주민에게 2년간 영어, 수학교육을 무상제공하고 대형 사립유치원을 설립 예정이다"며, "직접 교류하는 등 질적으로도 우수한 교육내용을 입주민들에게 선사하는 만큼 활용도와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12월 모델하우스 오픈예정인 창원내곡 에듀카운티는 1차로 1490세대(59m² 1040세대, 74m² 300세대, 84m² 150세대)구성하고 전세대 4bay 혁신평면으로 기획 중이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