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증권, '사진으로 돈 버는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이달 22일부터 한 달간 해외주식 투자아이디어 모집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삼성증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 현지에서 직접 경험한 해외주식 투자아이디어를 모집하는 '사진으로 돈 버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지난 22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자신이 직접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했던 기업에 투자하는 워런 버핏처럼 해외에서 직접 경험한 기업을 해외투자의 아이디어로 활용해 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여행지에서 직접 찍은 해외기업의 간판이나 상품 등 관련 사진과 투자포인트를 삼성증권 블로그나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이 밖에 사진과 투자포인트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삼성증권' 또는 '#해외투자2')를 달아 함께 올려도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여러 기업을 중복해 추천도 가능하다.


응모자 중 사진과 투자포인트가 가장 우수한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2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여름에 해외여행을 즐기면서 한편으로 글로벌 애널리스트가 되어 투자유망 기업들을 발굴해 공유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라며 "전세계 곳곳에 있는 다양한 기업들의 재미있는 투자 아이디어들이 많이 발굴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