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Shinhan Card, 소상공인 지원 '마이샵파트너' 운영방식 개선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상생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파트너(MySHOP Partner)' 운영방식을 개선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가맹점주가 '마이샵파트너'에서 신한카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마케팅 할인쿠폰 등록을 하면 최대 15% 내에서 마케팅 할인비용 전액을 신한카드에서 부담한다.

또 기존의 정형화된 텍스트 문구 발송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가맹점주가 직접 작성한 문구로 매장 홍보 메시지를 발송하고 가맹점주가 타깃 고객을 보다 정교하게 선정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 고객 인사이트 기반의 다양하고 폭넓은 대상군 모델을 구축했다.

이어 확정된 홍보 메시지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서도 발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이샵파트너에서는 주변 상권과 매장 매출 분석, 전체 카드사 주간 매출 리포트 등의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사업자 대출과 사업자 전용몰 등도 확인할 수 있어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각종 도움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운영방식 개선으로 소상공인의 마케팅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고 마케팅 효과가 기존보다 제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향후 소상공인이 사업을 영위하는 데 있어 필수 요소인 자금관리·홍보·마케팅·금융서비스 등을 한 번에 지원하는 가맹점 지원 토탈 플랫폼으로 진화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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