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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시마을 5주년 할인 행사…최대 30% 페이백

6~19일 구매 금액의 최대 30% 페이백 제공
론칭 5주년 기념, 이서진 모델의 캠페인 공개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론칭 5주년을 맞아 '시마을 5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마을은 에스아이빌리지를 짧게 줄여 부르는 단어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약자 S.I.를 시로, 빌리지(VILLAGE)를 마을로 읽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생긴 애칭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발적으로 파생된 시마을이라는 애칭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친밀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행사에는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끌로에, 마르니 등 평소 할인 혜택을 자주 누릴 수 없던 60여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의 45개 고가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모든 제품은 병행수입 제품이 아닌 정식 판권을 통해 수입한 100% 정품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일별로 해외패션, 국내패션, 뷰티, 리빙 등 카테고리를 지정해 해당일에 관련 상품 구매 금액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결제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e포인트는 추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쿠폰팩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첫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서 이서진은 고급 빈티지카를 타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신세계군 럭셔리 시마을'로 떠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에스아이빌리지는 럭셔리 차별화 전략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현재 회사의 주요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단순히 고급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넘어 고객들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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