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아모레퍼시픽 ‘푸푸몬스터’, 펫 전문 브랜드 최초로 ‘고아웃 캠프’ 참가 성료

펫 전문 브랜드 단독으로 대한민국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 참가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된 브랜드 부스에 문전성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비건 펫 케어 브랜드 ‘푸푸몬스터’가 펫 전문 브랜드 최초로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했다.

 

고아웃 캠프는 대한민국 최대 캠핑&아웃도어 페스티벌로, 올해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충청남도 태안군에서 진행됐다.

 

푸푸몬스터는 캠핑장 내에 브랜드 부스 겸 포토존을 설치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부스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비건 펫 샴푸’와 강아지 어질리티(장애물 장난감), 욕조 등으로 구성해 ‘산책 전후 간편한 케어를 도와준다’는 브랜드 컨셉을 전달했다.

 

부스에서는 캠핑용 아이템이 걸린 ‘랜덤 캡슐 뽑기 게임’과, 놀로(Knollo) 캠핑 키트를 증정하는 ‘포토존 사진 인증’ 사후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또한, 부스 디자인에 활용했던 캠핑용 밀크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에서 2천 여개가 전량 소진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참가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특히, 고아웃 메인 스테이지에 마련한 ‘놀로(Knollo) 행동 클리닉 설채현 수의사의 토크 콘서트’는 현장에 참여한 반려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를 준비한 푸푸몬스터 담당자는 “펫 전문 브랜드 단독으로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의 최초 펫 전문 브랜드로 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2021년 출범했으며, 전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아 반려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삼성화재’와 특별한 협업으로 10월 30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중이며, 푸푸몬스터 펫 샴푸와 펫 수딩 젤로 구성된 삼성화재 콜라보 키트를 선보이는 등 이종업계와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펫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