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현대해상,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유튜브에서 큰 호응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뷰 돌파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보험의 현답!‘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백발의 노신사가 한 건물에‘익숙함’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현대해상이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키 메시지로 제작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영상 중 하나로,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있게 풀어낸 광고이다.

 

광고를 시청한 사람들은 “영화 같은 연출과 반전 매력이 인상적이다”.“병원이 익숙한 나에게 꼭 필요한 보험 상품을 잘 나타냈다”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더불어 다양한 특약들로 ‘꼼꼼하게 연쇄 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과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3편의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가 총 3천5백만 뷰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제의 광고 영상인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편과 '보험의 현답! ‘자동차보험’' 편, '보험의 현답 ‘주택화재’'편은 현대해상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