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aT, 농식품수출애로상담실 개소..수출정보119콜센터 운영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서울 양재동 aT센터 기업지원센터 내에 ‘농식품수출애로상담실’을 개소했다고 25일 밝혔다.

‘농식품수출애로상담실’에서는 전문가들이 생산부터 해외마케팅까지 기업의 수출현장 애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aT는 농수산식품수출지원정보(KATI)에 축적된 정보의 활용도를 높이고 수출농가 등 인터넷 검색 및 활용이 어려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실 산하에 ‘수출정보119콜센터(02-6300-1119)’를 운영하는 등 수요자 편의 증진시킬 계획이다.

김재수 aT 사장은 “농식품수출애로상담실 개소를 통해 수출현장의 애로사항을 해소하는 한편 수출업체에 현장의 밑바닥 정보까지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의 수출역량이 강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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