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굽네몰,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탄탄한 피지컬∙뛰어난 운동 수행력 등 남자답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굽네몰은 빈틈없는 자기관리로 뛰어난 피지컬과 운동 수행력을 지닌 윤성빈의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브랜드 방향성과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닭가슴살부터 간편 한끼까지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제품을 보유한 굽네몰은 윤성빈과 시너지를 이뤄 ‘국가대표가 선택한 프리미엄 닭가슴살&식단’ 전문몰로 거듭날 계획이다.

 

윤성빈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의 아시아 최초 금메달리스트로 ‘코리안 아이언맨’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방송 프로그램과 개인 유튜브 채널 ‘아이언빈 윤성빈’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탄탄한 팬층을 보유했다.

 

특히 올해 초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 100’에서 남다른 피지컬과 대결 능력을 뽐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굽네몰은 윤성빈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한 ‘[윤성빈 PICK] 베스트 닭가슴살 X 치밥 식단’을 기획했다. 1주 동안 먹을 수 있는 식단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도록 오통닭, 소맛닭 등 굽네 베스트셀러 닭가슴살과 치밥, 도시락 제품은 물론 간식까지 담았다.

 

한 끼 기준 단백질 최대 44g을 섭취할 수 있어 든든하고 맛있는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은 본격 다이어트가 집중 시즌인 8월까지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식단, 운동을 통한 꾸준한 자기관리로 많은 이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윤성빈 선수와 굽네몰이 만나게 돼 기쁘다”며 “굽네몰의 새로운 모델이 된 윤성빈과 함께 앞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