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국민카드, KB Pay로 서울시 세금 납부하고, 경품도 받으세요

KB Pay 내 ‘서울시 세금납부’서비스 오픈, ‘전자송달 신청’만 하면 이용 가능
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 포인트리 지급 및 추첨을 통해 골드바 5돈 경품의 행운까지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서울시와 협력해 재산세, 주민세 등 세금을 KB Pay를 통해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KB Pay 서울시 세금납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KB Pay ‘더보기’탭에서 ‘편의기능’ 메뉴 중‘서울시 세금납부’를 선택하고 ‘전자송달 신청’란에서 약관 동의 및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면 이용 가능하다.

 

서울시 세금납부 서비스를 통해 도착한 납부 고지서를 열람하면 세율, 과세기간, 납기 등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하고, 고지서 화면 하단에‘납부’버튼을 눌러 KB Pay에 등록된 KB국민카드(신용/체크)로 바로 납부할 수 있다. 또, 종이고지서에 있는 QR코드 촬영을 통한 세금 납부도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KB Pay로 세금을 납부하면 포인트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재산세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로 서울시 세금 내고 금나와라 뚝딱!’이벤트를 2회차(▲1회차 6월 29일~7월 31일 ▲2회차 9월 1일~9월 30일)에 걸쳐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KB Pay에서 서울시 세금납부 고지알림을 신청하면 500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고, 세금을 납부할 경우 회차별로 1,500포인트리를 받아 최대 3,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1등 골드바(1명) ▲2등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5명) ▲3등 GS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40명)을 회차별로 각각 총 46명에게 제공한다.

 

또, 주민세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는 ‘KB Pay로 서울시 세금 납부하면 아이패드가 툭!’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세금을 납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iPad Pro 256GB(1명) ▲2등 메가박스 더부티크 스위트 2인권(5명) ▲3등 GS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40명)을 총 4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KB Pay를 통해 세금 납부고지서를 확인하고, 세금을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정부,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를 연동해 KB Pay 플랫폼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생활 및 금융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