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T, IPX와 협력 새 학기 프로모션 진행

iPhone 13 mini 구매 시 ‘라인프렌즈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 제공…4천개 한정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 통해 SKT 고객만을 위한 혜택 제공…Z 세대 겨냥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새 학기를 맞이해 청소년 층에 인기있는 iPhone 13 mini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이하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는 글로벌 인기 IP 미니니의 대표 캐릭터 레니니(lenini), 샐리니(selini), 브니니(bnini) 등을 활용해 꾸며진 맥세이프 호환 폰케이스, 맥세이프 호환 스마트톡, 에어팟 프로 케이스, 미니니 캐릭터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SKT는 IPX(구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으로 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미니니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SKT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준비했다.

 

미니니 액세서리 패키지는 공식 온라인 채널인 T다이렉트샵과 가까운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4천 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철준 SKT 스마트 디바이스 CT 담당은 “지난 ‘ZEM폰 포켓몬에디션2’ 출시에 이어 이번엔 아이폰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새 학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SKT만의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