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산시, 진량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 실시

약 100인분의 식사 준비 직접 배식을 하며 이웃어르신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경산시 진량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태자)는 이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경산시사정동에 위치한 ‘보은의 집’에서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량읍 새마을부녀회는 4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약 100인분의 식사를 정성을 담아 준비하고 직접 배식을 하며 이웃어르신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식사를 한 어르신들은 “한 끼 식사를 통해 이웃 사랑의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 받을 수 있었다”며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밥 한 끼로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어서 너무 감사하다”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이태자 진량읍 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진량읍 새마을부녀회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재열 진량읍장은 “매년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잊지 않고,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해 주는 새마을부녀회에 항상 감사하다”며 “새마을부녀회에서 베풀어 준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지역에서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