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CU, 가정의 달 선물 7배 늘린 ‘CU 패밀리 마켓’ 25일 시작

작년 5월 매출신장률은 꽃(8231.1%), 파티용품(147.5%), 완구류(38.8%) 순
올해 품목수 전년 대비 7배 확대··· 건강기능식품, 정육 등 90여 종 선보여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CU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오는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CU가 작년 5월 전월 대비 매출신장률이 높았던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꽃이 무려 80배(8231.1%)가 늘었으며, 파티 및 오락용품(147.5%), 완구류(38.8%), 정육 등 축수산 식재료(23.7%), 상품권(22.8%), 건강기능식품(13.3%) 등이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이에 따라 CU는 올해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 품목 수를 전년 대비 7배로 대폭 늘리고,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 정육 및 수산물, 꽃, 완구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9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에 많이 찾는 꽃 상품은 생화의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특수 처리한 프리저브드 꽃다발 4종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2종, 눈 마사지기 등 안마기와 살림 부담을 덜어줄 미니 식기세척기, 미니 건조기 등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 헬스케어 및 소형 가전 상품들은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내츄럴헬스케어 발효홍삼 진CK진액 7.0, 이경제 녹용홍삼,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세트,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당큐락 등 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세트, 고래사어묵, 하루견과 등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어린이용 전동카, 독일 대표 완구 플레이모빌 등 완구류와 반려동물용 이색 간식, 영양제, 장난감들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한우세트, 커피 등 음료세트 등 20여 개 품목에 대해서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명절,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편의점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수요를 확인하고 올해는 구색을 더욱 강화한 가정의 달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