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리뉴얼 기념 쿠팡 이벤트 진행

5월 5일까지 2주간 쿠팡에서 더 빅토리아 구매 시 경품 이벤트 진행
가전제품, 호텔숙박권부터 워터파크 입장권까지 다채로운 선물 마련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5일까지 2주간 더 빅토리아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플레인, 자두 등 맛과 용량 상관없이 더 빅토리아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 당첨 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며, 그 외에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워터파크 입장권, 더 빅토리아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총 161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더 빅토리아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보다 큰 규모로 마련했다”며 “청량한 더 빅토리아 탄산수와 다가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빅토리아는 기존의 빅토리아를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로,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시지에 ‘빅토리아 폭포’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보다 세련된 제품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