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공개 6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그룹 '엑소'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SM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SM타운'에 게시된 '중독'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30분 현재 '엑소-K' 버전 697만6116건, 중국어권 유닛인 '엑소-M' 버전이 308만8035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합산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두 영상에는 3만5000여개의 댓글도 달려 조회수와 함께 엑소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앞서 7일 아이튠스로 세계에 공개된 '중독'은 한국과 중국의 음원차트는 물론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타이완, 필리핀, 브루나이 등의 아이튠스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선주문 판매량 66만장,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 1위 등의 기록도 남겼다.

한편, 엑소는 23~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 #1-더 로스트 플래닛'을 연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