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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YJ, 스스로 10억 내고 TV광고…세상에이런일이

그룹 'JYJ'가 스스로를 광고하고 있다.

매니지먼트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지상파 방송사의 골든 타임대 광고 시간에 편성됐다"면서 "3주간 10억원을 들여 대기업 광고 횟수로 전파를 탄다"고 밝혔다.

광고는 멤버들의 매력을 드러내는 장면에서 '원 포 올(ONE FOR ALL)'이라는 카피가 흐른다. 멤버들이 함께 모인 장면에서 '올 포 원'이라고 말한다.

광고 제작진은 "JYJ가 4년 간 활동 하면서 드라마, 영화, 뮤지컬, 솔로 앨범 등을 통해 개별로 커리어를 쌓았다"면서 "멤버들의 열정과 자존감을 나타내고, 셋이 함께 할 때 내뿜는 시너지 효과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소개했다.

씨제스는 "JYJ의 음반이나 투어에 대한 광고가 아니라 JYJ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광고"라면서 "정기적으로 JYJ의 역량과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광고 제작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JYJ는 29일 정규 2집 '저스트 어스'를 발표한다. 31일부터 8월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에서 '2014 JYJ 멤버십 위크'를 연다. 8월9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더 리턴 오브 더 킹'을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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