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명수-황재근, ‘마늘의 왕자’로 웃음폭탄

‘일밤-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박명수와 황재근이 ‘마늘의 왕자’로 대동단결했다.

제주에서 만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여 새로운 커플 탄생을 알렸고, 마늘 밭에서 홍보 영상을 찍으며 물오른 예능감을 터트렸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일밤-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이하 ‘세모방’)은 대교 어린이TV ‘한다면 한다! 한다맨’-KCTV 제주방송 ‘新 삼춘 어디감수과’ 프로그램과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방송사 간의 벽을 허문 리얼리티로, 방송 상생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명수가 디자이너 황재근과 함께 KCTV 제주방송의 ‘新 삼춘 어디감수과’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빵빵 터트렸다. 이들은 첫 만남부터 웃음폭탄을 터트릴 예정.

특히 박명수는 휘황찬란한 패션을 뽐내며 등장한 황재근을 보며 “관광 왔구만 아주!”라며 호통을 쳤고, 전혀 개의치 않고 헤드(?) 메이크업에 열중하는 그에게 “너 나온 것도 모 아니면 도다”라고 말하며 고난을 예감했다.

이 가운데,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박명수와 황재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는 두 사람이 ‘新 삼춘 어디감수과’의 열정 신입피디의 제안으로 마늘 밭에서 홍보 영상을 찍고 있는 것이다.

박명수는 ‘바다의 왕자’를 즉석에서 ‘마늘의 왕자’로 개사해 생목 열창을 선보이는가 하면 마늘 포대를 둘러매고 밭을 내달렸고, 황재근은 일명 ‘마늘 색 머리’ 포즈를 취하며 요란법석하게 촬영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세모방’은 매주 일요일 밤 6시 30분 방송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