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1캐럿 다이아몬드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지난 8월 1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한 '숨겨진 1캐럿 다이아몬드를 찾아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L.O.L. 서프라이즈’의 새로운 시리즈 ‘언더랩스(Under Wraps)’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이번 이벤트는 2만 명이 넘는 이들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됐다.
이벤트 1등 당첨자는 1캐럿 다이아몬드가 박힌 LOL서프라이즈 목걸이를 받았다. 2등 당첨자에게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돌아갔다. 이 밖에 L.O.L. 비기펫, L.O.L. 빅서프라이즈, L.O.L. 펄서프라이즈 등 다양한 L.O.L.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선물했다.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시리즈로, L.O.L. 서프라이즈와 구성은 동일하지만 L.O.L. 서프라이즈 라인과는 오픈 방식부터 다른 것이 특징이다. 해독안경으로 시크릿 메시지를 해독하는 방법으로 오픈 가능하다.
아기자기한 껍데기들을 하나씩 벗겨낼 때마다 시크릿 메시지, 물병, 액세서리, 신발, 옷, 인형 등이 와르르 쏟아진다. 인형과 물이 만나면 울기, 쉬하기, 침발사, 컬러체인지 등 또 다른 서프라이즈를 만날 수 있다. 물병으로 인형에 물을 먹이거나 목욕을 시키면 이러한 숨어 있는 기능을 발견 가능하다.
영실업 관계자는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기존 시리즈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어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론칭 기념 이벤트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실업은 오는 11월 L.O.L. 서프라이즈 영수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2차 영수증 이벤트에서는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L.O.L. 서프라이즈 해외 출시 제품 등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