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남양유업, 새로워진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TV CF 퀴즈 이벤트 진행

21일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의 SNS 이벤트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남양유업이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제품 리뉴얼 출시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의 신규 모델 정경호 배우와 함께한 TVCF를 시청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기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헤드폰 ▲선글라스 ▲필름 카메라 ▲골프 캡 ▲리뉴얼 로스터리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권오율BM은 “정경호 배우와 함께 새로워진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선보인 가운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남양유업의 컵커피 브랜드로 지난 1일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의 깊은 맛과 향을 더해 리뉴얼 출시했다.

 

농축되지 않은 깊고 부드러운 듀얼프레소 커피에 풍부한 우유를 담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가운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200ml, 250ml, 320ml 용량에 12종의 제품 Flavor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