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하나투어,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세 자릿수 대규모 채용

여행업 꿈꾸는 청년 대상 실무 경험 제공, 우수인재 육성 및 동반 성장 꾀해

 

[파이낸셜데일리 김정호 기자] (주)하나투어 (대표이사 송미선)가 2023년 신입사원 정기 공개채용 일환으로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내달 1일부터 모집한다.

 

지난해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이후 약 1년 만에 정기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6개 부문이며, 모집 규모는 000명이다.

 

모집 부문은 △상품기획운영 △영업 △마케팅 △경영관리 △재무 △법무 등이다. 지원 자격은 학력에 따른 제한이 없으며,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3년 8월 또는 2024년 2월)로 해외여행 및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된다. 어학 능력 우수자, 관련 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이번 채용은 6월 14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며, 서류 접수 기간 중 하나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LIVE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사전 참가 신청은 6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기업 사이트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는 8월부터 10월까지 약 세 달간 진행하는 현장 실습, 과제 수행 등의 인턴십 프로그램 평가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경험과 채용까지 연결되는 만큼 실무 역량을 쌓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나투어와 함께 동반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