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이니스프리,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다양한 프로모션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화보 공개 이후 소비자들의 이목 집중
서울 도심 곳곳과 페스티벌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캠페인 전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이니스프리는 잡티와 필링을 한 번에 케어해 더욱 매끄럽고 투명해진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을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각각 다른 시공간 속 두 명의 장원영을 통해 새로운 포뮬러의 탄생 스토리를 담아낸 영상을 비롯해,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장원영의 화보를 공개하며 싱그러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와 화려한 비주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니스프리의 적극적인 행보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졌다. 코엑스, 성수 등 서울의 주요 지역과 버스 정류장 등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장소에서 옥외 광고 영상과 포스터 등을 통해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과 함께한 장원영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며 "7일까지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을 비롯해 올리브영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고 뷰티 포인트 추가 적립, 함께 쓰면 더욱 좋은 짝꿍템 증정과 그리고 리뷰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뷰티 포인트 적립, 리뷰 이벤트 등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 한한다. 

 

한편,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제주 녹차에서 찾아낸 차세대 각질케어 성분 ‘그린티 엔자임’과 ‘듀얼 비타민C*’가 함께 함유된 포뮬러가 특징인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이다. 

 

각질케어는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선사하며, 브라이트닝 단독 케어 대비 더 밝아진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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