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이니스프리, 데이즈 데이즈와 ‘그린 웨이브’ 캠페인 진행

이니스프리와 데이즈 데이즈가 만나 액티브하고 자유로운 파도를 형상화 한 그린 웨이브 캠페인 진행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과 리버시블 비치타월을 포함한 여름 시즌 아이템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를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데이즈 데이즈(DAZE DAYZ)와 함께 진행 중인 서머 에디션 ‘그린 웨이브’ 캠페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서머 에디션 ‘그린 웨이브’ 캠페인은 자연에 대해 새로운 시선을 부여하는 이니스프리와 아름다운 자연 안에서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데이즈 데이즈가 함께 선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꾸밈없는 모습으로 푸른 파도를 따라 움직이는 자유로운 순간처럼 멈추지 않는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섬을 모티브로 한 두 브랜드가 뜻을 모아 여름을 온전히 즐기는 방법을 제안한다는 데 더 큰 의미가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인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과 함께 데이즈 데이즈와 콜라보한 ‘리버시블 비치타월’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니스프리 x 데이즈 데이즈 리버시블 비치 타월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컬러인 액티브 그린(Active Green)과 푸른 파도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SNS 단골 인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그린 웨이브’ 에디션은 데이즈 데이즈의 한남동 쇼룸에서 팝업 형태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도심 속의 섬, The Isle’이라는 컨셉으로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액티브한 여름을 즐기는 페르소나 이미지와 생동감 넘치는 여름 무드를 만날 수 있으니 한껏 빠져볼 것을 권한다. 팝업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린 웨이브 에디션 뿐 아니라 두 브랜드의 여름 시즌 제품들도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인 이니스프리의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은 산호초를 생각한 코랄리프 프렌들리 포뮬러, 비건 인증 선스크린으로 서핑 등 야외 활동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으며 모공 커버,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해 파데프리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니스프리와 데이즈 데이즈의 서머 에디션 ‘그린 웨이브’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SNS와 온라인몰과 그리고, 데이즈 데이즈 공식 SNS와 한남동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