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2회 고아웃 슈퍼하이킹 in 울릉도 개최

 

[파이낸셜데일리 김정호 기자]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경상북도>,<울릉군>에서 후원하는 제 2회 ‘고아웃 슈퍼하이킹’이 경북 울릉군 일대에서 진행된다.

 

울릉군은 지난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진행한 우리나라 섬 다섯곳을 세계인이 가고싶은 관광명소인 k-관광섬으로 육성하는 공모사업에 선정되었다. 

 

사업비는 총100억원으로 2023년부터 2026년까지 진행되며 울릉도만이 가진 고유한 문화와 특성을 살린 사업들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 중 하나로 울릉도 해담길와 옛길을 걸으며 울릉도 속살을 느껴볼 수 있는 고아웃 슈퍼하이킹을 6월21-23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하는 하이킹 이벤트인 ‘슈퍼하이킹’은 아름다운 신비의 섬 울릉도 일대에서 개최되며, 400명의 참가자와 함께 2박 3일 동안 약 20km 를 걸으며 천혜의 섬 울릉도의 산과 언덕, 바다를 경험하게 된다. 

 

자연을 지키고 소중히 여기는 아웃도어 문화를 경험하며 '함께 또 같이'라는 모토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며 자연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는 기회를 갖는다. 

 

코스별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완주 후엔 슈퍼 하이킹에 참여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의 한 장면을 만든다. 

 

또한 아웃도어와 캠핑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벤트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다. 메인 후원사인 <아디다스 테렉스>와 힐레베르그, 파타고니아, 씨투써밋, 레드랜서, 날진, 오피넬, 지그, 브루클린웍스, 오보즈 풋웨어, 클래식캠퍼, 등 아웃도어 패션부터 기어, F&B의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고아웃 슈퍼 하이킹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아웃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