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외식기업 원앤원(주)의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전속모델인 가수 이찬원 포토카드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포토카드가 포함된 행사 메뉴(이찬원 모둠보쌈 SET 또는 이찬원 원할머니보쌈 SET 메뉴)를 구매하는 홀과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이찬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가 포함된 행사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포토카드는 행사 메뉴 주문 1회당 1장을 랜덤으로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며, 이찬원의 반전 매력이 담긴 2종으로 마련됐다.
점포별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배달앱을 통한 메뉴 주문 시에는 포토카드가 제공되지 않는다.
현재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는 포토카드 이벤트와 함께 이찬원 등신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전국 매장에 설치된 이찬원 등신대와 함께 사진 촬영 후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이찬원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VIP 우대권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고객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전속모델 이찬원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 7월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첫 캠페인으로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TVC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음식을 대하는 원칙과 정성을 재치 있게 풀어낸 해당 영상은 290만 회(22일 기준)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