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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 서비스 오류…이용자 보상 받는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22일 발생한 음원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의 서비스 오류에 대해 23일 사과했다.

멜론은 불편을 겪은 이용자를 위한 보상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멜론정액상품(자동결제·티켓)을 보유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상품의 이용기간이 2일 연장된다. 또 이날 상품 이용 마지막 날이었던 고객에는 멜론 캐시 1000원이 적립된다.

연장 적용 시점은 24일까지다. 보상 확인방법은 멜론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멜론이용내용에서 가능하다.

앞서 멜론은 전날 오후 5시부터 같은 날 밤까지 홈페이지와 플레이어 등의 접속이 원활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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