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금융투자, 스마트전단채랩 1조원 돌파 기념행사 개최

호텔 식사권, 스타벅스 커피 등 추첨 제공

[파이낸셜데일리=이정성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법인들의 단기 자금 운용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 랩’이 1조원 판매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스마트전단채랩 Smart&Cool’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에게 다이슨 선풍기(5명), 호텔 식사권(3명), 스타벅스 커피(20명)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신한명품 스마트 전단채 랩’은 전자단기사채, ABCP(자산담보부 기업어음), CP(기업어음) 등으로 운용되는 수익증권에 투자해 ‘정기예금+α’의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듀레이션(투자금 평균 회수기간)을 3개월~6개월 수준의 단기로 관리해, 금리변동 위험을 회피하면서 지속적인 수익를 추구한다.


실제 이 상품은 2016년 5월 증권업계 최초 출시 이후 올 7월까지 1조원 넘게 판매됐다. 특히 지난달에는 600억원 한도가 20초 만에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3~6개월의 단기 운용에도 불구하고, 모든 계좌에서 연 2.1% 이상 수익률을 달성했다.


한편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1천 만원 이상이며, 신한금융투자 전국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