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화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패키지...최대 15% 할인

공기의 저항력이 낮아 평균 비거리보다 멀리 나가는 이점
18번홀은 한반도 모양의 벙커가 있어 골프에 재미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강원도 태백 청정고원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이 골프와 숙박을 연계한 할인상품을 선보인다. 

 

골프패키지는 골프상품과 숙박(콘도)상품을 연계한 상품으로 4인이 한 팀으로 객실과 골프(18홀 혹은 36홀),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오투리조트 골프패키지는 최대 11~15% 할인된 가격으로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갖춰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오투리조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골프 할인(그린피 1만원) 및 객실 할인(사이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트료와 캐디피는 별도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의 명가 미국 다이사가 설계한 27개 홀로 백두·함백·태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지대 특성상 공기의 저항력이 낮아 평균 비거리보다 더 멀리 날릴 수 있다.

 

특히 태백스카이 13번홀은 90년 이상된 금강송 군락지를 끼고 돌며 솔잎향과 함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천혜의 코스로 알려져 있다. 

 

또 같은 코스의 18번홀은 한반도 모양의 벙커가 있어 골프에 재미를 더한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골프‧숙박 연계 패키지 상품을 통해 오투리조트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라운딩 후 태백 함백산 청정고원의 탁 트인 전망을 보면서 야외 바비큐장(사전 예약제)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