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안코리아, 여성 권익 보호 및 사회 공헌 활동 공로패 수상

2023년 (사)해피맘 전국여성대회 및 정기총회에서 수상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이안코리아(대표 임경진)는 18일 사단법인 해피맘 총본부∙세계부인회(회장 조태임)로부터 여성의 권익 보호 및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선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안코리아 임경진 대표는 “취약계층 및 사회적 약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 해피맘과 앞으로도 뜻을 같이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해피맘 총본부∙세계부인회 조태임 회장은 "그동안 꾸준히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을 후원해 준 업체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전남 장성에 위치한 이안코리아는 금속 문, 창, 셔터 및 관련제품 제조기업으로 전문 기술력을 보유하여 공급망 및 사업을 전국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단법인 해피맘 총본부∙세계부인회는 새로운 여성단체이자 소비자 운동단체로 경력단절여성,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에 큰 역할을 하고, 소비자문화 개선 및 권익 증진 등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공익 법인이다.

 

다문화, 조선족 지부를 포함 전국 18개 시도지부, 63개 센터, 총 3만 명의 해피맘 회원들을 거느린 사)해피맘은 해피맘 아카데미를 통해 바리스타, 전통주제조사, 스마트힐링푸드상담사 및 아이돌봄, 산후조리 등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자리 창출과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3,000여 명 이상의 교육생이 배출되어 전국 각지에서 여성 및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이라는 커다란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또한 통역기 전달 및 1:1 친정어머니(자매)맺기 운동, 소비자교육 등을 통해 결혼이주여성, 다문화가정, 재한동포 등이 소외되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동등하게 권익을 누리게 지원하고 있으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서울역 노숙인 봉사활동, 생리대 등 각종 물품 지원 등 조손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