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농심, 신제품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 출시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농심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새콤한 맛의 대표 과일인 '레몬맛'과 '청사과맛'으로 구성됐다.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농심에 따르면 달콤한 맛을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새콤한 맛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가 처음이다.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새콤쫄깃한 맛과 츄파춥스 젤리의 브랜드 경쟁력를 활용, 타깃 소비층인 1020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츄파춥스 젤리는 개성있는 제품으로 최근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두 배 이상 성장했다.

 

농심 관계자는 "일상 속 재충전 및 기분전환이 필요한 1020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