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인사이드



하림, 친환경 제품 필요성과 중요성 강화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 개최

[파이낸셜데일리=이정성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를 개최한다. 


‘하림 자연실록을 HOME에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 사람들’이란 의미를 담은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은 평소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즐기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단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분야는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총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톡톡 튀고 재미있는 UCC영상, 맛과 건강 및 편의성이 동반된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 요리 레시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8월 31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공모전 상세 모집요강 확인 및 지원서는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UCC영상 부문 1등(1팀)에게는 200만원, 2등(2팀)에게는 100만원, 3등(3팀)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한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1등(1팀)에게는 100만원, 2등(2팀)에게는 50만원, 3등(3팀)에게는 30만원,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최우수 실록홈즈 수상자(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등 총 상금 1,43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자(팀)에게는 1년간 약 50만원의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제공하고,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얘정이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9월 8일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9월 15일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한다. 


정충선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친환경 제품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참가자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은 2009년 웰빙 열풍에 따라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닭고기로 만들어 유해요소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