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샘,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 오픈 ‘소비자’ 이목 집중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공간서


[파이낸셜데일리=이정성 기자] 한샘(009240)이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을 오픈,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전시장에서는 리모델링 공사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IC : Interior Coordinator, KD : Kitchen Designer, RD : Rehaus Designer)들은 차별화된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은 손쉽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먼저, 리하우스관에서는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연출한 리모델링 패키지 ‘스타일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와 합리적인 가격의 ‘유로’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건식 시공방법으로 단 하루 만에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가구관에서는 초등 자녀, 신혼 부부, 고등 자녀 등의 총 5개의 생애주기별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집 꾸밈의 영감을 얻을 수 있고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기건조대, 간절기 이불 등은 물론, 독일 ‘WMF’와 영국 ‘포트메리온’ 등 수입 생활용품도 제안한다.


이밖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리하우스관에서 상담 받는 고객에게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다음달 16일까지 리모델링 공사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로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공사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은 대구범어점, 중국상해점에 이어 세 번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