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로 역대 최대 규모 체험존 운영

  • 등록 2017.08.27 12:45:26



[파이낸셜데일리=김승리 기자]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규모로 '갤럭시 노트8' 체험존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5일 '갤럭시 노트8' 출시 전까지 전국 핫플레이스 80여곳에서 '갤럭시 노트8'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반포 파미에스테이션, 여의도 IFC몰 등 대형 쇼핑몰을 비롯해 부산역, 동대구역, 대전역 등 주요 KTX 역사 등 유동 인구 밀집지역과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갤럭시 노트8'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10월까지 주요 극장가, 대학가 등 젊은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장소로 갤럭시 스튜디오를 120여곳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갤럭시 노트8'의 더욱 진화된 'S펜'으로 라이브 메시지, 캘리그래피, 캐리커처, 콜라주 등 자신만의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보고 소장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나만의 스타일이 살아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템플릿과 체험 가이드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갤럭시 노트8'의 듀얼 카메라도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이브 포커스, 듀얼 캡처, 듀얼OIS 등 '갤럭시 노트8' 듀얼 카메라의 다섯가지 특화 기능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별 미니어처 세트에서 직접 비교해보며 촬영할 수 있다.


  특히,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로수길, 부산 센텀시티 등 대형 체험존에서는 여행, 육아, 여가 등 일상 생활을 연상시키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공간에서 '갤럭시 노트8'의 다양한 기능을 상황별로 체험하며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보는 등 '갤럭시 노트8'과 함께 달라질 일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9월 7일부터 '갤럭시 노트8' 사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8'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