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인사이드



한미약품,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서류접수 4일~17일까지…홈페이지서 각 모집 단위별 상세 요강 확인


[파이낸셜데일리=이정성 기자] 한미약품이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서류접수를 실시한다. 


한미약품은 4일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자는 한미약품 홈페이지에서 각 모집 단위별 상세 요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연구센터(신약 R&D)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 품질, 생산, 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 품질, 관리, 생산) △본사(M.D., 글로벌, 개발, 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 생산, 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 등 18개 부문에서 200여명 규모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하며 경력사원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대우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는 지역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미약품은 제약산업 전반 및 한미약품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서울 송파구 본사 및 지방 거점 대학을 포함한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